HUGREEN
PC & Mobile Web
UI/UX Design
ⓒ 2021 HUGREEN. ALL RIGHTS RESERVED.
Brand Overview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어른과 아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으로부터 얻은 재료를 주된 원료로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하며,
모든 제품은 EWG 1-2 등급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피부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유지 및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어른과 아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으로부터 얻은 재료를 주된 원료로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합니다.
모든 제품은 EWG 1-2 등급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피부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유지 및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Brand Concept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환경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그에 따라 순한 성분 + 올인원이라는
제품 특성을 녹여내어 환경적 이미지가 노출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 집은 모 아니면 도'라는 캐치프라이즈
에 따라 모모비누, 도도비누 등 친근감있는 네이밍을 하였습니다.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Brand Value
자연으로부터 얻은 20가지 천연 원료를 통해 지속 가능한 내일을 꿈꾸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나아가는 기업 허그린입니다.




Brand Identity
허그린의 메인 컬러와 자연적 이미지를 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로고에 담아냈습니다.
유려하게 흐르는 잎이 허그린 문구를 감싼 형태로 제작하였으며 홈페이지 및 허그린 제품 등 다양한 부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
Main Logo
-
Stationery Logo
Typography
다양한 언어에 적용이 되는 노토산스를 한글 폰트로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영문 폰트는 친근한 열린 곡선이 특징인 로보토체를 사용했습니다.
-
-
Korean Typography
노토산스 KR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
Headline / BodyCopy
지친 내 몸이 힐링하는 시간
허그린의 모든 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안전하고 순한 원료로 사용됩니다.
더 순하고 촉촉해진 내추럴 솝 허그린 올인원 비누를 만나보세요.
-
-
-
English Typography
ROBOTO
Hugreen is a natural ingredient that comes from nature.
It is a natural shop brand that started with the desire to protect it. -
Headline / BodyCopy
Hugreen Healing Time
All Hergreen products are used as EWG green-grade safe and mild raw materials.
Meet the milder and moisturized natural soap, Hergreen All-in-One Soap.
-
Brand Identity
원색보다 채도가 살짝 빠진 그린과 골드를 메인 컬러로 잡아 허그린의 자연친화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무채색 계통의 보조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하고 베이직한 톤 앤 매너를 유지시켰습니다.


-
Hugreen WEBSITE
-
-
Hugreen Healing Time
And We Made Natural Healing Soap - ⓒ 2021
-
Hugreen Healing Time
PROJECT OVERVIEW
자연적인 이미지를 메인에 배치하여 먼저 노출시키고
순차적으로 제품 및 EWG 등급 내용 등을 강조시켰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내용 배치를 통해 제품 구매 접근성을 더했습니다.
-
ENVIRONMENT
BRAND IDENTITY환경친화적인 건강한 브랜드
허그린의 아이덴티티를 브랜드 사이트에 녹여내었습니다. -
FRIENDLY
ACCESSIBILITY고객에게 접근성이 있으면서 친근한 분위기로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
CONVENIENTLY
ALL-IN-ONE편리하게 올인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UX.UI DESIGN STRATE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