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문의하기

HUGREEN

PC & Mobile Web
UI/UX Design

Brand Overview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어른과 아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으로부터 얻은 재료를 주된 원료로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하며,
모든 제품은 EWG 1-2 등급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피부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유지 및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어른과 아이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으로부터 얻은 재료를 주된 원료로 사용하여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합니다.

모든 제품은 EWG 1-2 등급을 인정받은 안전하고 순한 제품으로 피부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유지 및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Brand Concept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천연 재료를 사용하여 환경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고 그에 따라 순한 성분 + 올인원이라는
제품 특성을 녹여내어 환경적 이미지가 노출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 집은 모 아니면 도'라는 캐치프라이즈
에 따라 모모비누, 도도비누 등 친근감있는 네이밍을 하였습니다.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Brand Value

자연으로부터 얻은 20가지 천연 원료를 통해 지속 가능한 내일을 꿈꾸며,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 나아가는 기업 허그린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Brand Identity

허그린의 메인 컬러와 자연적 이미지를 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로고에 담아냈습니다.

유려하게 흐르는 잎이 허그린 문구를 감싼 형태로 제작하였으며 홈페이지 및 허그린 제품 등 다양한 부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 Main Logo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 Stationery Logo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Typography

다양한 언어에 적용이 되는 노토산스를 한글 폰트로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영문 폰트는 친근한 열린 곡선이 특징인 로보토체를 사용했습니다.

    • Korean Typography

      노토산스 KR

      허그린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천연 원료들로 피부의 건강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내추럴 솝 브랜드입니다.

    • Headline / BodyCopy

      지친 내 몸이 힐링하는 시간

      허그린의 모든 제품은 EWG 그린등급의 안전하고 순한 원료로 사용됩니다.
      더 순하고 촉촉해진 내추럴 솝 허그린 올인원 비누를 만나보세요.

    • English Typography

      ROBOTO

      Hugreen is a natural ingredient that comes from nature.
      It is a natural shop brand that started with the desire to protect it.

    • Headline / BodyCopy

      Hugreen Healing Time

      All Hergreen products are used as EWG green-grade safe and mild raw materials.
      Meet the milder and moisturized natural soap, Hergreen All-in-One Soap.

Brand Identity

원색보다 채도가 살짝 빠진 그린과 골드를 메인 컬러로 잡아 허그린의 자연친화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무채색 계통의 보조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하고 베이직한 톤 앤 매너를 유지시켰습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 Hugreen WEBSITE

    • Hugreen Healing Time
      And We Made Natural Healing Soap
    • ⓒ 2021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PROJECT OVERVIEW

자연적인 이미지를 메인에 배치하여 먼저 노출시키고
순차적으로 제품 및 EWG 등급 내용 등을 강조시켰습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내용 배치를 통해 제품 구매 접근성을 더했습니다.

    UX.UI DESIGN STRATEGY

  • ENVIRONMENT
    BRAND IDENTITY

    환경친화적인 건강한 브랜드
    허그린의 아이덴티티를 브랜드 사이트에 녹여내었습니다.

  • FRIENDLY
    ACCESSIBILITY

    고객에게 접근성이 있으면서 친근한 분위기로
    다가갈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 CONVENIENTLY
    ALL-IN-ONE

    편리하게 올인원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허그린 이미지입니다

GO TO TOP

SCROLL